Step. 1
브랜드의 니즈를 파악하고 현재
상황, 진행 프로젝트 등 전방위에
걸친 브랜드 분석합니다
Step. 2
브랜드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다양한 시각을 통해 경험 마케팅
전략을 수립합니다
Step. 3
프로젝트 콘셉트에 맞춰 온·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전반적인 경험 마케팅
계획을 설정합니다
Step. 4
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위해
최적의 장소를 찾아 제안하고
선정합니다
Step. 5
프로젝트 콘셉트에 따라
공간을 디자인하고 특성을 반영해
공간을 구성합니다
Step. 6
브랜드 요소를 담은 굿즈, 식·음료의
유형 콘텐츠와 함께 버즈량 확산이
가능한 무형의 콘텐츠를 기획합니다
Step. 7
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특별하고
차별화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
기획, 개발합니다
Step. 8
다수의 경험으로 다져진 전문성으로
운영하며, 잠재 고객 확장을 위한
방안도 함께 고민합니다
브랜드와 소비자의 연결을 강화하는
경험을 제공합니다
Pop-up Store Brand Campaign
Brand Experience O2O Solution
비즈니스 이벤트, 회의, 컨퍼런스, 전시 등
신뢰 기반의 경험을 제공합니다
Exhibition Launching Show
Conference & Forum Hospitality
대회 운영 및 스포츠 연계 문화 이벤트 등
액티비티 경험을 제공합니다
Sponsorship Sports Marketing
Festival & Concert Culture Marketing
사회적 가치를 담은 공공 기관 프로모션 및
기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
Public Event Local Promotion
Campaign Online & Digit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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